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Wednesday, July 05, 2006

[3ds Max] 쿼드 메뉴(Quad Menu)의 오래된 버그에 대해; 마우스 우측 클릭 메뉴


쿼드 메뉴(Quad Menu)란?



3ds Max: 쿼드 메뉴(Quad Menu)

쿼드 메뉴(Quad Menu)

위의 그림에서, 하늘색 화살표가 가리키는 사각형 메뉴들이 쿼드 메뉴입니다. 맥스 뷰포트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누르면 나옵니다.

'쿼드(Quad)'는, 무엇이 '4개'라는 의미인데, 지금 메뉴 4개가 하나로 뭉쳐져 있습니다.


쿼드 메뉴의 버그


쿼드 메뉴를 나타낸 상태에서, Alt+Tab 키를 눌러 다른 프로그램을 활성화시켰다가, 다시 Alt+Tab 키를 눌러 맥스로 돌아가면, 맥스 화면이 깨져 버립니다. 이때 맥스 뷰포트에서, 다시 마우스를 클릭하면 화면이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심각한 문제는 아니지만, 맥스가 다운이 된 것처럼 보여서 불필요하게 놀라게 되더군요. 이 문제는 예전 버전부터 있었지만, 최신인 맥스8에서도 여전했습니다.


더 읽기: 3ds Max

2 Comments:
At July 5, 2006 at 4:45 PM, Blogger plaied45 said...

화면 전환하다보면 뷰포트가 깨어질때가 있었는데 아마 이러한 이유였던것 같습니다.
잘 보고갑니다.

 
At July 5, 2006 at 5:00 PM, Blogger mwultong said...

맥스8에서는 고쳐질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더군요..

(∩_∩)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