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숍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Previous Post 오스람 36W(와트)짜리 컴팩트 형광램프 전구, 수명 다되어 교체 - OSRAM2006년 매미(말매미) 울음소리 소음 해결법; 귀마개로 - CicadaHTML-CSS] DIV 태그 안에 DIV 태그 중첩-중복 / 큰 박스 속에 작은 박스 삽...[Excel/엑셀] 셀에 작은 따옴표 입력 / 수식 자체를 그대로 셀에 입력하는 법 - S...아랍어 폰트 / 아라비아어 글꼴 다운로드 하는 곳은? - Arabic Fonts웹페이지/문장 자동 번역 사이트, 무료 서비스 중에서 - Machine Translatio...[C언어] Cygwin(시그윈)에, gcc (공개 C컴파일러) 설치하기구글(Google) 검색 결과를 100개씩 한꺼번에 나오게 하는 법은? [QnA][C언어] 컴파일러 테스트용의 간단한 소스 코드: Hello World[윈도우QnA] 워드패드(WordPad)에서, 텍스트 파일(.txt)의 한글이 모두 깨집니...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버린 엄마의 실수, 라는 빙과를 먹음 - Ice Candy

Wednesday, August 09, 2006

소설
개그맨 박명수가 선전하는 하드인데, 신문에서는 소설 제목 같은 이름의 빙과라고 소개하더군요.

그런데 먹어보니까, 단팥이 많이 들어 있어서 과수원을 연상할 수는 없었고 우유맛이 주조를 이루고 있습니다. '목장을 통째로 얼려버린 엄마의 실수'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오렌지 같은 것으로 추정되는 과육이 꽤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화학적인 방법으로 과일맛만 낼 뿐 과육이 직접 들어 있는 하드는 흔치 않기에,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버린 엄마의 실수'가 이름값을 조금 했다고 여겨졌습니다. 그렇지만 과일의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았고, 어떤 과일을 먹고 있는지도 불분명했습니다. 빙과든 무엇이든 과자에 진짜 과일을 쓰면 오히려 과일맛이 잘 나지 않습니다.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버린 엄마의 실수'에서 과일 맛이 분명치 않은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봅니다.

저는 우유와 단팥은 없고, 과일들만 얼린 것인 줄 알았습니다. 수박은 없더군요. 수박은 과일이 아니라 야채라서 그런지...

※ 빙과류는 혈당을 급격히 상승시키기에 당뇨가 있는 분에게는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당뇨 환자에게도 안전한 빙과류를 개발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 생활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Categories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