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unday, September 10, 2006

자바 팁] 자바(Java)컴파일과 실행을 한꺼번에 하는 명령, 윈도우에서 - Java Tip: Quick Compile


자바를 텍스트 모드 환경에서 컴파일하고 실행하는 것은 좀 번거롭습니다. 그래서 컴파일과 실행을 한꺼번에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가령 Foo.java 라는 자바 소스가 있을 때, 도스창(명령 프롬프트)에서
javac Foo.java && java Foo

이렇게 해주고 Enter키를 치면,
Foo.java 가 컴파일되는 즉시로, Foo.class 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윈도우 명령행에서 & 라는 기호는, 여러 명령어를 한 줄로 이어 붙여 동시에 실행하라는 의미인데,

&& 는 앞의 명령이 성공했을 때에만 뒤의 명령을 실행하라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만약 javac Foo.java 부분에서 컴파일이 실패했다면, 뒤의 java Foo 라는 부분은 실행되지 않습니다. 일종의 안전 장치입니다.


☞ 자바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