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November 14, 2006

Perl/펄] 계속하려면 엔터 키를 누르십시오 (Press the Enter key to continue)


화면을 잠시 정지시키고, 사용자가 엔터키를 칠 때까지 기다리는 코드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디버깅을 위해 프로그램을 잠시 중지시켜야 할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는

<STDIN>;

이라는 것을 코드에 기입하면 간단하게 화면이 정지됩니다. <STDIN> 은 키보드로부터 입력을 받는 것입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키보드라기보다는 "표준입력장치"로부터.) 아무튼 <STDIN> 으로 사용자 입력을 받되, 여기서는 입력받은 내용은 필요 없으니 무시하고, 그 다음 코드들을 계속 실행하면 됩니다.

엔터 키 칠 때까지 기다리기


#!/usr/bin/perl
use strict; use warnings;

print "Press the <Enter> key to continue...";
<STDIN>;

print "<엔터> 키를 누르면 다음으로 계속 진행됩니다...";
<STDIN>;



실행 결과:
엔터키를 치라는 메시지가 2번 나옵니다:
D:\Z>0.pl
Press the <Enter> key to continue...
<엔터> 키를 누르면 다음으로 계속 진행됩니다...




▶▶ [Perl/펄] 화면 일시/몇초간 중지시키기. Enter 키 누르면 다음으로 넘어가게 - Pause

☞ Perl(펄)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