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hursday, January 31, 2008

컵라면 타이머; 인터넷 요리용 타이머, 모래시계 Cooking Timer


웹 브라우저에서 곧바로 사용할 수 있는, 컵라면 타이머의 온라인 버전입니다. 컵라면 타이머로서만이 아니라 요리용 타이머나 그밖의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타이머입니다.

[타이머 시작] 버튼을 누른 후 기본값인 3분이 지나면 타이머가 종료되는데, 시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작은 컵라면이 아닌, 대형 용기의 컵라면은 4분~5분 정도는 지나야 맛있게 익습니다. 지정한 시간이 지나면 소리(현재 뻐꾸기 시계 소리로 지정되어 있음)와 함께, "타이머 종료"라는 대화상자가 튀어나옵니다.

분 (mins)





Alarm Sound: Test/Volume/Mute




2024-01-08 업데이트: 타이머 종료음 내는 기능이 잘 작동하지 않아서, 종료음 기능만 삭제했습니다. 이제 타이머가 종료되면 조용히 대화상자만 나옵니다.

이하는 오래된 글입니다.



주의! 지정한 시간이 되어도, 인터넷 상태에 따라, 소리가 나지 않을 수도 있고, 브라우저 상태에 따라, "타이머 종료" 대화상자가 모니터 맨 앞으로 튀어나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확실한 작동을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사용 전에 플레이어의 버튼을 눌러서 소리가 제대로 나는지 테스트해야 합니다. 소리의 크기 등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XP SP2 버전 이상에서는: "이 웹 사이트에서 'Microsoft Corporation'에서 배포한 'Windows Media Player Core' 추가 기능을 실행하려고 합니다. 이 웹 사이트와 추가 기능을 신뢰할 수 있고, 실행을 허용하는 경우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라는 메시지가 나오고, 위의 타이머 밑의 소리 조절 상자가 나오지 않습니다. 그 노란 줄을 클릭한 후, "ActiveX 컨트롤 실행" 항목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 사이트에서 ActiveX 를 설치하지는 않습니다. 소리 플레이어 태그를 ActiveX 로 오인하는 것입니다. 저 역시 누구보다도 ActiveX 를 싫어합니다.




스톱와치 (온라인 버전):
▶▶ 스톱워치, 초시계, 온라인 스톱와치, 100분의 1초 Stopwatch




tag: calc
각종 온라인 계산기 Calculator | 변환기 컨버터 Converter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