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January 01, 2008

튀김우동 사진, 해장국으로 좋은 즉석면; 天ぷらうどん Fried Noodle


인스턴트 튀김우동 사진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즉석면입니다. 국물이 아주 시원해서 마시면 속이 확 풀리고 기분도 상쾌해집니다. 해장국 대신 마셔도 좋을 것입니다. 국물이 적은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국물이 면 밑에 많이 있습니다. 튀김(뎀뿌라) 건더기가 있는데 저게 인스턴트 튀김이지만 상당히 맛이 있습니다. 라면과 달리 우동입니다. 그래서 국산 라면의 그것과 같은 매운 맛은 전혀 없습니다.

용기에 끓는 물을 붓고 4분을 기다려야 합니다. 3분이 아닙니다. 실제로는 5분쯤 지나야 면이 부드러워졌습니다.

클릭하면확대
튀김 우동
즉석 튀김 우동(天ぷらうどん) 사진


2번째 사진은 뚜껑을 열고 물을 붓고 기다리는 상태입니다. 양도 꽤 많고, 가격은 900원이니 아주 싼 편입니다.


카메라: NIKON D40X
감도: ISO200
초점거리: 70mm 정도 (환산)
조리개: F11
셔터 속도: 1/60초
렌즈: 18-55mm F3.5-5.6
플래시: SB-400 + SC-28 싱크 코드 + 벽 바운스 촬영




tag: images
각종 사진 Photo | 니콘 D40X 이미지 Image
tag: living
생활의 발견 | Living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