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Friday, February 15, 2008

떡 사진, 오색 경단? 설날 떡사진 이미지; Rice Cake Photo


떡 사진입니다. 떡이라기보다는 오색 경단 같기도 합니다... 설날 차례상에 오른 것입니다. 시장 떡집에서 산 것이나, 직접 만든 떡은 아니고, 제수용품 택배 회사에서 보내준 떡입니다. 제사 음식 전문업체의 음식도 생각 외로 품질이 좋았고, 시장에서 직접 사는 것과 같았습니다.

그런데 아래 사진의 떡의 경우는 약간 불만스러운 점이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의 녹색 떡의 색깔이 너무 진하고 선명해서 인공 색소를 사용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현재 아래 사진은 플래시 노출이 좀 오버라서 녹색이 선명히 나오진 않았습니다. 실제 떡의 녹색은 마치 녹색 형광펜의 연두색처럼 아주 진하고 선명했습니다. 그리고 아래 갈색 또는 흙색 떡의 색깔도 자연스럽지 않았고 너무 진했습니다.

다만 맛은 좋았습니다. 설탕을 많이 넣은 듯 아주 달고, 부드러웠습니다. 떡이 아니라 제과점의 과자 같은 단맛이었습니다. 천연 색소를 사용했다면 참 좋았을 것입니다.

클릭하면확대
떡사진
설날 떡 사진

카메라: NIKON D40X
감도: ISO200
렌즈 초점거리: 52mm (환산)
조리개: F8
셔터 속도: 1/80
렌즈명: 18-55mm F3.5-5.6
스트로보: SB-400




tag: images
각종 사진 Photo | 니콘 D40X 이미지 Image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