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aturday, September 23, 2006

중문] 중국어판 간체 검색, 중국 구글 주소, 간체자표 - Google - Chinese (Simplified)


Update 2021-08-11 : 아래 URL 주소를 https 로 업데이트하고
주소도 최신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구글 간체 검색 주소


https://www.google.com/?hl=zh-CN
중문 간체자 검색용 구글의 주소는 위와 같습니다. 이곳은 중국 본토의 간체 사이트를 검색하는 곳입니다. 즉, 중국어판 구글입니다.


추가 사항: 이제는 www.google.cn 이 주소도 사용 가능합니다. (Update 2021-08-11 : 현재는 폐쇄됨)

长春
이 링크는, 장춘(长春; 長春)이라는 지명을 검색한 결과입니다. 컴퓨터에 간체 폰트가 설치되어 있어야 제대로 보이는데, 윈도우XP에는 간체 폰트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구글 번체 검색 주소


https://www.google.com/?hl=zh-TW
이것은, 중문 번체자 검색용 구글의 주소입니다. 대만과 홍콩의 번체자 사이트를 검색하는 곳입니다.




간체자표


여기에, 간체 한자와 번체 한자를 대조한 도표가 있습니다: ▶▶ [중국어] 간체 번체 한자 대조표/변환표 - Chinese Simplified : Traditional Convert Table



tag: web
Web | 웹 | 인터넷 사이트
tag: study
학습 | Study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