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November 21, 2006

VMware Workstation 다운로드 페이지; VM웨어 Download 주소


다른 회사들도 그렇지만 요즘에는 VMware 사이트에 가도, VMware Workstation 홈페이지가 어디에 있는지 잘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자신들의 제품을 되도록 숨겨 놓는 것이 웹디자인의 유행인 듯합니다. 메인 페이지에는 추상적인 이야기들만 잔뜩 적어 놓고 말입니다.

Autodesk 나 Adobe 사이트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자신들의 주력 제품의 주소로 직접 접근하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IT기업들이 점점 관료화되어 가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관료가 관료화되는 것도 끔찍한데, 기업이 관료화된다는 것은 두 배나 더 끔찍하겠지요.


몇 번을 헤매다가 다음 주소를 찾았습니다:

< VM웨어 워크스테이션 홈 >

< 다운로드 주소는 여기 >


현재, 버전 5.5.3 이 나왔더군요. 달라진 점은 "Release Notes" 라는 링크를 클릭하면 나옵니다. 게스트OS 지원이 업데이트되었고 그 외에는 달라진 점이 없었습니다.

VM웨어를 업그레이드하면, 기존에 만들어둔 가상머신들의 "VMware Tools" 를 다시 설치해야 하기에 좀 번거롭습니다. (VMware Tools를 언인스톨할 필요는 없고, 그냥 다시 설치해 주면 됩니다.)



▶▶ VMware Tools 사용법 설명

▶▶ VMware Tools 최신 버전 얻는 방법은? Download 방법은?


☞ VMware (VM웨어)

☞ 소프트웨어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