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Monday, December 31, 2007

평수 계산기, 제곱미터 환산, 평방미터 계산기, 새 버전 m2 Calc v2


전에 "평수 환산기" 즉, "평"과 제곱미터 m2 를 상호 환산하는 온라인 계산기를 만들어서 올렸습니다. 그것을 좀더 다듬은 새 버전의 평수 계산기를 어제 만들었습니다.

* 예전에는 소수점 이하 16자리까지 나왔는데, 현실의 분양 면적 등의 평수 계산에서는 소수점 이하 4자리까지만 봅니다. 그래서 소수점 이하 4자리에서 반올림하고, 나머지는 표시되지 않게 했습니다. 그 결과, 숫자 출력이 더 깔끔해지고 가독력도 높아졌습니다.

* 예전에는 1000자리 콤마를 인식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천이백삼십사에 "1,234" 이렇게 쉼표를 넣으면 오작동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새 버전은 쉼표를 넣어도 문제 없이 작동합니다.


아래 주소에 계산기가 있습니다.

분양 면적 평수 계산기:
▶▶ 평을 제곱미터로 변환하는 계산기, 평수를 m2로 상호 환산; Py 미터법 Calc




tag: living
생활의 발견 | Living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