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Monday, December 17, 2007

해리 계산기; 海里 킬로미터로 변환기; nmi (Nautical Mile) km Calc


해상이나 공중에서의 거리는 해리(海里; nmi; nautical mile)로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리와 킬로미터(km)를 상호 변환하는 온라인 계산기입니다. 해리 입력칸에 숫자를 넣으면 킬로미터로 환산되어 아래 칸에 출력되고, 거꾸로, km 입력 칸에 숫자를 넣으면 해리로 변환되어 위쪽 칸에 나옵니다.


해리     입력: nmi (Nautical Mile)

킬로미터 입력: km


숫자가 아닌 것을 입력했을 때에는 NaN 이라는 에러 문자열이 출력됩니다. NaN 은 "숫자가 아님"이라는 뜻입니다. 또한 이런 온라인 계산기는 컴퓨터 운영체제나 브라우저의 상태에 따라 불안정할 수 있기에, 사용하기 전에 미리 테스트를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23.4 해리가, 43.3368 km 로 변환되면 정상입니다.

* 23.4 km 가, 12.6349892009 해리로 변환되면 정상입니다.


육상에서는 해리가 아닌 보통의 "마일" 단위를 사용합니다: ▶▶ 마일 계산기, 마일과 키로미터 변환기; mile km Converter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