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Wednesday, September 06, 2006

[이뮬/당나귀] 다운로드받은 파일이 저장되는 장소 변경 - eMule eDonkey2000 Incoming


이뮬(eMule 0.47a)의 다운로드 폴더


* 화면 상단의, Options (설정) 아이콘을 누릅니다.

* 설정창에서, Directories (디렉토리) 라는 곳을 선택합니다.

* Incoming files (받은 파일) 라는 곳이, 다운로드받은 파일들이 저장되는 폴더입니다.
"C:\Program Files\eMule0.47a\Incoming"이 기본값이고, 옆의 Browse (찾기) 버튼을 누르면, 다른 폴더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Temporary files (임시 파일)라고 된 곳은, 다운로드 중인 파일이 임시로 저장되는 곳입니다.
"C:\Program Files\eMule0.47a\Temp"가 기본값이고, 옆의 Browse (찾기) 버튼을 누르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뮬 버전에 따라서 조금 다릅니다.)




당나귀(이동키;eDonkey2000 Version 1.4 의 경우)의 저장 폴더


* 화면 상단의 옵션 아이콘을 누릅니다.

* 일반 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완성 폴더 라는 곳이 다운받은 파일이 저장되는 곳입니다. 임시 폴더라는 곳은 다운로드 중인 파일이 임시로 저장되는 곳입니다. 옆에 있는 "찾기" 버튼을 누르면, 다른 폴더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다운받은 파일이 저장되는 디렉토리(폴더):
C:\Documents and Settings\<사용자ID>\My Documents\eDonkey2000 Downloads
(옛날 버전의 당나귀는 "C:\Program Files\eDonkey\incoming" 폴더가 다운로드 폴더입니다.)

임시 파일이 저장되는 곳:
C:\Program Files\eDonkey\temp




▶▶ [P2P] 당나귀(이동키; eDonkey) / 이뮬(eMule) 다운로드 하는 곳? 설치법?


▶▶ 이뮬(eMule) 한글 파일명 깨질때; Korean File Name

☞ 소프트웨어(Software)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