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Friday, October 06, 2006

구글] 프로그래밍 소스 코드 검색, 특수문자 검색: Google Code Search


Google Operating System 블로그에 좋은 정보가 올라왔습니다.

구글에서, Google Code Search 라는 이름으로, "프로그래밍 소스 코드 검색 서비스"를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각종 프로그래밍 소스는 구글에서 검색이 잘 되지 않았습니다. 특히 소스 속의 특수문자를 검색할 때에는 더더욱 그랬습니다. 그렇지만 이제는 소스 검색이 쉬워질 것 같습니다.


검색 주소는 여기: http://www.google.com/codesearch

예를 들어, 펄의 디폴트 배열인 @_ 를, 일반 구글에서 검색하면 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Google Code Search 에서 검색하니 잘 나오는군요.


다만, 소스가 아닌, 일반 HTML 문서 속의 특수문자 검색은 이걸로도 여전히 안되는 것이 아쉽습니다.

아무튼 프로그래머들에게 희소식입니다.



☞ Perl(펄)

☞ 자바(Java)

☞ C/C++

☞ Web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