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Friday, January 05, 2007

미국 뉴욕 시내 지도, 위싱턴DC 온라인 상세 지도; New York, NY; 구글맵(Google Maps)


안녕하세요
미국 뉴욕 시내 지도 보기에 대한 포스트입니다.

< Google Maps (구글 지도) > 에서, 입력창에 ny 라고 치면, 아래 그림과 같이 뉴욕 지도가 나옵니다. 여기서 ny 는 미국 New York(뉴욕)의 약자 또는 약칭인 "엔 + 와이" 입니다.

위의 구글맵 사이트에서, 아래 그림 좌측 상단의, 플러스 마이너스(+ -) 버튼과 같은 것을 클릭하면 확대/축소가 됩니다.

뉴욕 시내, 도로 상세 지도


클릭또는옆으로스크롤가능
미국 뉴욕 지도: New York Map


ny 10020 또는 us 10020 이런 식으로 미국 번지 수를 직접 입력해도 됩니다.

"도로 지도" 말고, 건물까지 포함된 지도를 보려면, 지도 맨 우측 상단의 Hybrid 라는 버튼을 누릅니다. 이것은 지도와 위성 사진을 결합한 지도입니다.

Satellite 라는 버튼을 누르면 상세한 위성 사진이 나옵니다. 다음 그림과 같은 것인데,
클릭하면확대
뉴욕 브로드웨이: 구글어스 위성사진
뉴욕 브로드웨이 위성사진
다만, 이것은 구글맵의 위성사진은 아니고 "구글 어스 (Google Earth)"의 위성사진입니다.

(2022-02-15 업데이트: 지금은 구글맵이 한글화가 잘되어 있어서, Satellite 가 아닌, 그냥 "위성" 아이콘을 누르면 위성사진이 나옵니다.)

워싱턴 DC 지도


그리고 입력창에
washington dc
라고 치면, 미국 수도 워싱턴(Washington, DC)의 백악관이 있는 곳으로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tag: earth
구글어스 Google Earth | 구글 스카이 Google Sky
tag: living
생활의 발견 | Living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