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unday, March 11, 2007

브라질 렌더러, Brazil r/s 홈페이지, 이미지 갤러리(Image Gallery) 주소


최고급 렌더러 중의 하나인 "브라질 렌더링 시스템 (Brazil Rendering System; Brazil r/s)"을 개발하는 회사는 SplutterFish 입니다. SplutterFish 의 사이트는

< SplutterFish >

이곳입니다. 사이트가 대폭 개편되어서 이제는 생소한 곳이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재미 있는 정보가 많았는데 지금은 좀 썰렁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브라질(Brazil r/s)과 Vray 중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몇 달 간 검토한 끝에, 결국 Vray로 결론이 났습니다. 브라질과 Vray 화질이 막상막하라면, 속도가 몇 배나 빠른 Vray 가 최선의 선택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브라질 특유의 아름다운 화질도 여전히 탐나더군요.


브라질로 렌더링한 이미지 파일 갤러리


브라질 렌더러로 렌더링한 다양한 이미지들을 아래 주소에서 볼 수 있습니다:

< SplutterFish, LLC Image Gallery >

마치 사진처럼 보이는데, 사진이 아니라 맥스로 그린 그림입니다.

브라질과 Vray 는 쌍벽을 이루지만, 브라질은 보다 예술적인 깊이가 있습니다. 그러나 브라질의 화질은 동양인에게는 그리 적합한 것이 아니고, 서양인의 취향에 맞는 것입니다.

브라질은 따뜻하지만 좀 탁한 느낌을 줍니다. 반면 Vray 는 얼음처럼 맑고 차가운 느낌으로 렌더링됩니다.

Vray 의 색감이 니콘/캐논 등의 일제 렌즈라면, 브라질은 칼 짜이스 같은 독일제 렌즈의 색감에 근접합니다.



▶▶ VRay, 멘탈레이(mental ray) 렌더링 이미지 갤러리(Image Gallery)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