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Friday, April 06, 2007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MS 마우스용 다운); Mouse Driver Download


윈도우XP에서는 마우스 드라이버를 별도로 설치해 주지 않아도 대부분 잘 작동합니다. 그렇지만 마우스 고유의 고급 기능을 활용하려면, 드라이버를 설치해 주어야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의 경우에는 Microsoft IntelliPoint (마이크로소프트 인텔리포인트) 라는 소프트웨어가 드라이버입니다.

그런데 "Microsoft IntelliPoint (인텔리포인트)"에는 크고 작은 버그들이 많아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시스템 전체가 불안정해지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 주소는
< Microsoft 마우스 및 키보드 센터 >
이곳입니다.

2022-01-11 업데이트: 위의 다운로드 링크가, 새 주소로 변경되어서 URL을 수정했습니다.
지금은 'Microsoft 마우스 및 키보드 센터 (Microsoft Mouse and Keyboard Center)'라는 이름으로 드라이버가 배포되고 있습니다.

이하는 오래된 글입니다.




위의 주소의

Select type of Product (제품 선택)
목록에서 "Mouse (마우스)" 를 선택

Select Your Product (현재 사용하는 마우스 종류 선택)
에서 여러분이 사용하는 마우스의 종류를 선택하는데, 마우스 밑바닥에 보면 모델명 같은 것이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Wheel Mouse Optical"을 선택했습니다.

Select Your Operation System (운영체제 선택)
에서 운영체제 종류를 선택해 주어야 합니다. 현재 "Windows XP (32-bit only)" 를 사용하는 분이 가장 많을 것입니다.

Select Your Operation System Language (운영체제 언어 선택)
에서 "Korean (한국어)" 를 선택합니다.


이제 Go 버튼을 누릅니다.


IntelliPoint 6.1 32-bit for Windows XP 등의 이름으로 된 다운로드 링크가 나오고 그것을 클릭하면 다운로드됩니다.

IP32Kor.exe 라는 파일명일 것입니다.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법


IP32Kor.exe 라는 파일을 클릭하면 설치 프로그램이 한글로 나오기 때문에 어려운 점은 없습니다.

* 사용 약관 화면에서 "동의함"에 체크하고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 자신의 마우스 종류를 다시 선택해 줍니다.

* 설치가 종료되면 시스템을 리부팅해야 한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윈도우를 다시 시작합니다.

* 바탕 화면에 생긴 "Microsoft 마우스" 라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마우스 설정 화면이 나옵니다.



▶▶ 리뷰] 마이크로소프트 인텔리포인트 마우스 소프트웨어




tag: windows
윈도우 | Windows 7 | Windows XP | Windows 2000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