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aturday, June 02, 2007

IE6 에서 주소창이 나타나지 않아요, 익스플로러 6 주소 표시줄 문제; Explore 6 Address Bar


Q: 인터넷 브라우저 주소창이 갑자기 보이지 않습니다.

메뉴를 잘못 클릭하면 주소창(주소 표시줄)이 사라져 버릴 수가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하면 주소창이 다시 나타납니다. IE 6 상단 메뉴에서

보기 > 도구 모음 > 주소 표시줄

을 클릭하여 체크 표시를 해줍니다. 그러면 주소창이 다시 나타날 것입니다.


* 그런데 IE 브라우저가 "전체 화면 모드"가 되면, 주소창이 보이지 않습니다. 이때 키보드의 F11 키를 누르면, 전체 화면 모드에서 빠져나오고 주소창이 다시 보입니다.

* 위와 같이 해도 주소창이 나오지 않는다면, 주소창이 화면 밖에 위치하고 있는 것입니다. 원래, 주소창은 마우스로 드래그하면 다른 곳으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의, "주소 (D)"라는 곳 위에 "<―"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 왼쪽에 약간 세로로 볼록 튀어나온 곳이 있는데 이곳을 마우스로 붙잡고 상하좌우로 이리저리 잡아당기면, 메뉴의 순서들이 뒤바뀌면서 다시 주소창이 나타날 것입니다. 여러 번 시도해 봐야 됩니다.

구글 코리아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