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Friday, July 13, 2007

엑셀 반올림 방법, 엑셀에서 숫자 반올림 셀서식: Excel Round Number


엑셀에서 함수를 사용하지 않고, "셀 서식"을 사용하여 숫자를 반올림하는 방법입니다.

* 반올림할 특정 숫자가 들어 있는 셀이나, 특정 열/행을 선택합니다.

*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하며 "셀 서식"을 선택합니다. "표시 형식"탭에서 "숫자"를 선택합니다.

* 소수 자릿수 를 0으로 하면, 소수점 이하가 모두 반올림되어 정수로 변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 셀에 123.5 라는 숫자가 있을 때에는, 124 가 됩니다.

또는 123.445 라는 숫자가 있을 때, "소수 자릿수"를 2로 지정하면, 소수점 이하 세째자리에서 반올림되어 123.45 이렇게 됩니다.



이것은, 엑셀 함수를 사용하여 반올림하는 방법입니다: ▶▶ [엑셀/Excel] 실수를 반올림하여 정수로; 소수점 특정 자리에서 반올림하는 함수 - ROUND




tag: office
엑셀 Excel | 워드 Word | VBA 매크로 | 오피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