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September 25, 2007

컬러표 색상표 형광색 256색, 오토데스크 애니메이터; Autodesk Animator 애니매이터


예전 도스(DOS) 시절에 "오토데스크 애니메이터(Autodesk Animator)"라는 유명한 2D 애니메이션 그래픽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오토데스크는 "3D Studio"를 만든 회사이기도 합니다. 그 오토데스크 애니매이터에서 사용되는 기본 팔레트가 다음 그림입니다. 256색이고 상당수 색이 "형광색"입니다. 이 색들로 그림을 그리니 신비스러운 색감의 그림이 나오더군요.

클릭또는옆으로스크롤가능
형광색 칼라표

형광색 컬러표 256색 색상표

잉크로 표현이 불가능한 색상이 많아서 인쇄용 컬러로는 사용이 적합하지 않습니다. 컴퓨터 모니터나 TV용 컬러입니다.

위의 그림을 마우스 우측 버튼으로 클릭한 후, "다른 이름으로 그림 저장"을 선택하여, color_palette_256_autodesk_animator.png 라는 파일을 하드에 다운로드 받고,

파일을 포토샵 등에서 불러온 후 "스포이드 툴"로 찍어서 색상을 채집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필독! 형광색이 아닌 보통 색 중에서 256색을 엄선한 컬러표는 여기에 있습니다. 그 유명한 디럭스 페인트의 팔레트입니다:
▶▶ 256색 색상 표 파일 다운로드, 8비트 칼라표; 디럭스 페인트 DPaint




tag: photoshop
포토샵 | Adobe Photoshop
tag: colors
색상표 | 배색표 | Color 디자인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