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Wednesday, September 12, 2007

용과 사진, 시식기, 피타야, 드래곤 후르츠; Pitaya Photo


"용과"란 이름의 과일이 있더군요. 용의 여의주를 닮았다고 해서 용과(龍果; Dragon Fruit; Pitaya)라고 하는데 선인장 열매라고 합니다. 제주도산입니다.

아래 왼쪽 사진에 보면 스푼으로 떠먹은 자국이 있습니다. 용과를 처음 한 스푼 떠 먹었을 때에는 "달지도 시지도 않은 키위 맛"이었습니다. 그러나! 더 먹어보자... "유한락스" 같은 맛이 났습니다. 마치 무슨 세제나 비누를 먹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먹는 것이 상당히 고역이었습니다... 단맛도 신맛도 없고 무미한데, 자꾸만 유한락스 같은 화학 약품의 냄새와 맛이 났습니다.

클릭하면확대
용과 사진
용과 실물 사진

가공해서 먹으면 어떨지 몰라도 그냥 날것으로는 못먹겠더군요. 용과는 야자보다도 더 맛이 없었습니다:

코코넛 사진 + 시식기 참고: ▶▶ 코코넛 구입 시식기; 야자 열매 사진 Coconut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