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December 20, 2005

지메일 Gmail 에서 MS워드를 HTML 로 보기 지원


지메일(Gmail)에서 MS워드 첨부파일을 받거나 보내면 이제 HTML 로도 볼 수 있게 되었다. "View as HTML"이라는 링크를 클릭하면 새 창이 뜨면서 웹브라우저에 워드 문서가 출력되어 편리했다. 전에는 일일이 다운받아서 읽어야 했다. 예전에 오간 워드문서의 옆에도 "View as HTML"이라는 링크가 생겨 있는 것은 마찬가지이다. 혹시나 해서 올려보았더니 아래아한글(HWP)은 역시 지원되지 않는다.

Gmail 이 조금씩 소리소문없이 향상되고 있었다. 그렇지만 아직도 BETA 딱지는 떼지 않고 있다. BETA 상태라 불안정할까 싶어 사용을 꺼려 한 적이 있었는데 지금까지 에러도 없고 어떤 이메일 서비스보다 안정적이다. 다만 1MB 이상의 대용량 첨부파일을 올리면 실패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여러 번 시도하면 괜찮았다.






2007-02-08 업데이트

제가 지금까지 써 본 이메일 서비스 중에서 Gmail(지메일)이 역시 최고였습니다.

주위 분들도 같은 의견이었습니다.

특히 스팸 필터링 같은 것은 아주 완벽했습니다.




tag: web
Web | 웹 | 인터넷 사이트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