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Friday, June 23, 2006

WinZip(윈집)이란? .zip 확장자 푸는 프로그램은? 윈집 다운로드 하는 곳은?


WinZip(윈집)은, 파일을 압축하거나, 압축을 풀거나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래 그림이 윈집의 실행 화면입니다.

클릭또는옆으로스크롤가능
WinZip (윈집)

WinZip (윈집)
위의 그림에서, "Disk Images.zip" 이라는 파일 속에, 다른 여러 파일들이 압축되어 들어 있는 것이 보입니다.

즉 압축 프로그램이란, 하나의 파일만 압축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개의 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만드는 기능도 있습니다.



zip 은, 호환성이 좋은 압축 포맷이기에, 많은 프로그램들에서 zip 을 다룰 수 있습니다. WinZip(윈집)이 대표적이고, 그 다음으로는 WinRAR(윈라) 를 많이 씁니다. 둘다 무료가 아닌, 쉐어웨어입니다.


WinZip 다운로드 주소:
https://www.winzip.com/en/download/


from CNET's DOWNLOAD.COM
은 DOWNLOAD.COM의 서버에서 받는 것이고

from WinZip Computing
은 윈집 서버에서 직접 받는 것입니다.

"Please enter your e-mail address (optional): (이메일을 입력하세요)"라고 되어 있는데,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런 후, "Try WinZip ..." 이라는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Q: 한글판 윈집이 있나요?


없는 것 같습니다. 영어와 스페인어(Español)판만 있군요. 영문판 윈집도 한글 윈도우에서 잘 돌아갑니다.




tag: software
소프트웨어 Software | 유틸리티 Utility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