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aturday, July 15, 2006

[QnA] RSS, Atom 피드 구독할 수 있는 리더 사이트는? / Atom(아톰) 지원되는 곳은?


"한RSS""블로그라인스"가 유명한데, 블로그라인즈는 외국 사이트고 속도도 느려서 우리나라 사용자는 많지 않습니다. 서비스를 일본어로도 제공하지만, 한글화는 아직 전혀 되어 있지 않더군요.

국내 사이트인 한RSS 쪽이 편리하고 속도도 아주 빠릅니다. 가입을 해야 하는데, 이메일 주소 외에는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기에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둘다. RSS뿐 아니라 Atom 피드도 잘 지원됩니다. 그리고 둘다 무료입니다.





2007-02월 업데이트

요즘에는 구글 리더 사용자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초창기 구글 리더와는 달리, 많은 기능 개선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구글 리더는 여전히 한RSS보다 속도가 느린 문제가 있습니다. 아작스를 사용해서 그런지 화면 갱신 속도가 특히 느리더군요.

물론 저의 컴퓨터가 스펙이 낮아서 더욱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



☞ RSS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