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Friday, November 03, 2006

윈도우용 펄 다운로드/설치법; MS Windows용 Perl Download


윈도에서도 액티브펄(ActivePerl)을 설치하면 펄(Per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32용으로 컴파일된 것이고, 리눅스/유닉스용 펄 코드와 모듈을 거의 수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펄 외에, 또한 Cygwin(시그윈)용 펄을 설치하면, 윈도우에서 펄을 사용할 수 있지만, 액티브 펄 쪽이 더 좋습니다. 윈도우 환경에서 많이 쓰이는 모듈들이 미리 설치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Windows용 Perl은 대부분 액티브펄(ActivePerl)이 표준적으로 사용됩니다.


윈도우용 ActivePerl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법은 여기에 있습니다: ▶▶ [Perl/펄] 윈도우용 ActivePerl 설치법





제가 여러 가지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고 있는데, 펄만큼 편리한 언어가 없더군요. 특히 텍스트 파일 처리에 최고였습니다.

펄을 사용하여, 일반 텍스트 에디터에 없는 기능들을 별도로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 Perl(펄)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