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Friday, December 22, 2006

롤라이플렉스(Rolleiflex) 디카 출시; 2안 렌즈 카메라; 미니 롤라이프렉스 Rollei


이안 렌즈 리플렉스 카메라 Twin Lens Reflex Camera 인, 롤라이플렉스의 디카 버전도 나왔더군요.

< Rolleiflex MiniDigi > 라는 이름입니다.

위의 주소에 보면 다음과 같은 앙증맞은 롤라이가 나옵니다. 처음에는 모형인 줄 알았습니다. "베이비 롤라이"의 최신판인 것 같습니다. 세계 최초의 "TLR 디카"라고 되어 있습니다.

롤라이플렉스: Rolleiflex MiniDigi Camera



2백만 화소이고, 스펙이 그리 좋지는 않고, 칼 짜이스 렌즈가 부착되었다는 말도 없었습니다. 값은 39,800円 이기에 그리 비싸지는 않았습니다. 샘플 사진들을 보니 롤라이의 명성과는 거리가 있는 화질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장식품의 의미밖에는 없을 것 같습니다.

롤라이는 예술적/역사적 가치가 높은 카메라이기 때문에 뭐 디카 버전의 화질은 그리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진짜 롤라이"의 화질은 경이롭습니다.



롤라이플렉스: Rolleiflex MiniDigi Camera

Limited Red-version of the Rolleiflex MiniDigi Camera (클릭하면 확대)
1500대 한정판으로 빨간 색의 미니 롤라이 디카도 만들었더군요. 이것은 위의 것보다 약간 더 비싼 가격이었습니다.


☞ 카메라 (Digital Camera)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