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Monday, December 18, 2006

옥상 시멘트 벽 벌레, 빨간 진드기, 전등 벌레, 다카라다니; Takaradani; Red Mite


양지바른 시멘트 벽이나, 옥상에 나타나는 빨간 벌레는 다카라다니(Takaradani)라고 하는, 일본에서 유입된 외래종의 신종 벌레입니다. 세스코 게시판에 보니, 서울의대 옥상에도 나타났다고 하더군요. 봄철에 갑자기 생겨나서 장마 직전에 알을 낳고 갑자기 사라지기에 퇴치되었다고 생각하지만, 다음해에 보면 또다시 나타나게 됩니다.

농작물에 발생하는 붉은 진드기와는 다른 것입니다. 사람을 물지는 않지만,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다고 하더군요. 실내에서는 천장의 전등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여기에 빨간 벌레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다: ▶▶ [QnA] 옥상에 빨간벌레가 있어요




전자 현미경으로나 볼 수 있는 아주 작은 알을 무수히 낳는다고 하는데, 이것이 사람의 호흡기에 들어가면 좋지 않겠지요.


☞ 생활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