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January 02, 2007

울트라에디트(UltraEdit) 사용 방법 설명서, 매뉴얼, 팁, Ultraeditor


울트라에디트(UltraEdit)는 외국은 물론 국내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텍스트 편집기일 것입니다. 한글을 잘 처리하지 못하는 한계가 있지만, 기능이 풍부하고 역사가 오래되어서 사용자가 많습니다. 윈도우 3.1 시절부터, 즉 PC 초창기부터 개발되어 왔습니다.

울트라에디트는 다른 윈도우 프로그램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고 사용에 특별히 어려운 점은 없습니다.

그렇지만 숨어 있는 각종 기능들을 충분히 활용하는 것은 그리 쉽지 않습니다.


울트라에디트(UltraEdit) 사용법 강좌 / 각종 팁을 여기에 모아 보았습니다: ☞ 울트라에디트(UltraEdit)


그밖의 에디터 사용법: ☞ 텍스트 에디터/문서 편집기 (Text Editor)




여담: 요즘 들어 부쩍 blogger.com / blogspot.com 이 느려지고 먹통이 되는 일이 많아서 포스팅하는 것이 쉽지 않군요.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