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unday, February 11, 2007

FLV 확장자의 동영상 파일 보기, 플레이어 다운로드; Flash Video File Player Download


flv (FLV) 파일이란 "플래시 비디오 (Flash Video)" 동영상입니다. 이 파일을 보는 방법입니다.

우선, 무료 비디오 플레이어인 KMP (KMPlayer) 플레이어 를 다운받아서 설치합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의 최신 버전은 KMP 2.9.3.1214 입니다.

설치 파일 형식을 고를 수 있는데

* EXE 설치 Full 버전
* 7ZIP Full 버전
* ZIP Full 버전
* ZIP Mini 버전
* EXE 단독 파일

저는 "ZIP Full 버전"이 가장 편리하더군요. 이것은 설치할 필요 없이, 그냥 하드에서 ZIP 압축만 풀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곰플레이어 최신 버전도 FLV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KMP든 곰플레이어든 최신 버전이 아니면 플래시 비디오가 지원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flv 파일을 KMP에 연결하기


flv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재생하려고 하면, 윈도우가 flv 파일을 어떤 프로그램에 연결해야 할지 몰라서 물어보는 대화상자가 나옵니다.

윈도우XP의 경우, "목록에서 프로그램 선택"에 체크하고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그런 후, "찾아 보기"라는 버튼을 눌러, 아까 설치한 플레이어의 실행 파일인 KMPlayer.exe 파일을 찾아 더블클릭하면 됩니다. KMPlayer.exe 가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는 것입니다.

그러면 플래시 비디오 파일이 KMP 에서 재생될 것입니다.



FLV 동영상은 유튜브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유튜브 동영상 파일(FLV, SWF) 다운로드 받기; YouTube uTube File Download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