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Wednesday, March 07, 2007

만리장성 고화질 사진 갤러리; The Great Wall of China; 万里长城


지금도 구글어스에서, "만리장성(万里长城)"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업데이트: 만리장성이 구글어스에 나타났습니다: ▶▶ 구글어스] 만리장성 위성 사진, Google Earth, The Great Wall of China


위성사진은 아니지만, 다음의 사이트에서 만리장성의 고화질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 만리장성 사진 갤러리 >

위의 사이트에서 보고 싶은 썸네일을 클릭한 후, 화면 상단의 [ALL SIZES] 라는 하얀 버튼을 누르면, 큰 원본 사진이 나옵니다. ([ALL SIZES] 버튼이 없는 사진도 있음)


예전에는 "웹 이미지 검색"으로 이런 사진들을 찾았는데, 웹 이미지 검색은 사진의 크기도 작고 화질도 낮았습니다.

그렇지만 이제는 플리커(Flickr)에서, 디카로 직접 찍은 생생한 사진들을 마음껏 검색하고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몇 년 전에 다큐멘터리를 보니까, 만리장성의 대부분이 명나라 때 재건축되었는데, 유럽에 백자 등의 도자기를 수출한 자금이 상당히 많이 투입되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우주선에서 육안으로는 만리장성이 절대 보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보인다는 속설이 있었지요.


그렇지만 구글어스에서 만리장성이 보이지 않는 이유는 그 쪽의 고해상도 사진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자금성의 위성사진을 보면 관광객들의 머리까지 비록 깨알만한 크기지만 보입니다: ▶▶ 구글 어스(Google Earth)에서 자금성(자장면집 아님), 피라미드 발견




tag: earth
구글어스 Google Earth | 구글 스카이 Google Sky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