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Friday, April 06, 2007

마우스 커서 이동 속도 변경 방법; 빠르게 느리게 Mouse Cursor Speed


마우스 커서가 화면에서 이동하는 속도를 빠르게 혹은 느리게 바꾸는 방법입니다.

윈도우XP의 경우

"시작" 버튼 > 제어판 > 마우스 아이콘을 클릭하면

"마우스 등록 정보"라는 대화상자가 나옵니다. 포인터 옵션 이라는 탭을 클릭합니다. 포인터가 바로 "마우스 커서"입니다.

그러면 아래쪽 (1)번 그림과 같은 상자가 나올 것입니다.

"포인터 속도 선택"이라는 곳의 슬라이드(화살표 같은 작은 버튼)를 좌우로 이동하고 "확인"이나 "적용" 버튼을 누르면 즉시 마우스 속도가 변경됩니다.

마우스 커서 설정

제어판: 마우스 설정 화면

그런데 윈도우XP에도, 포인터 가속도 기능이 보이지 않더군요.

포인터 가속도 기능 또는 포인터 엑셀레이터 기능 이란, 마우스를 빨리 움직일수록 커서가 더 많이 이동하는 것입니다. 이 기능이 있으면 손목이 아주 편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인텔리포인트 마우스 소프트웨어"라는 것을 무료로 다운받아서 설치하면 가속도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마이크로소프트 인텔리포인트 마우스 소프트웨어"에는 좀 버그가 많은 편이라서 가속도 기능이 그리 절실하지 않은 분께는 추천할 수 없습니다. 참고: ▶▶ [ 리뷰 ] 마이크로소프트 인텔리포인트 마우스 소프트웨어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