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June 12, 2007

이나영 광고 동영상; 립스틱 2001년 CF 유튜브; YouTube uTube LNY


탤런트 이나영의 "라네즈 라떼 브라운"이라는 립스틱 광고입니다. 2000년이나 2001년도에 제작된 CF일 것입니다. 요즘 이나영은 좀 아줌마틱한 느낌이 나는데 이때는 소녀 같군요. 립스틱을 커피에 넣어서 바르는 장면이 나옵니다. 커피 성분이 든 립스틱인지도 모르겠습니다.



(Update 2021-07-29 : 위의 유튜브 소스 코드를 (기존의 어도비 플래시가 아닌) 최신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이 동영상이 유튜브에 잘 업로드가 되지 않아서 애를 먹었습니다. 제목을 한글로 써서 그런 것 같기도 해서, 제목을 임시로 영문으로 바꾸고 어제 업로드하고 오늘 아침에 보니 업로드가 되어 있더군요.




tag: movie
동영상 | Movie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