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Previous Post 니콘 D40X 가격; Nikon 보급형 정품 디카(DSLR) pricePHP 예제] 배열 요소 순서 거꾸로 뒤집기, 앞뒤 반전; Reverse Array한국 여자 평균 체중, 20대 30대 여성 몸무게 통계 도표; F Weight StatHTML 화일 만드는 법, 웹문서 확장자 지정 방법; Extension유튜브 동영상 크기 조절 태그, 가로 세로 축소 확대; YouTube Utube Embed...김정은 광고 동영상; 맥심 커피 CF KJEVi 검색 방법, Vim [빔에디터] 문자열 검색 핫키; Search Hotkey구글 거리 풍경 보기 사진 서비스는? 구글스트리트뷰 GoogleStreetView엑셀에서 루트를 함수로 표현하는 방법? Excel Root고침단명, 베개 높이의 건강, 베게(틀린 맞춤법) 안 베고 자기 시작; Pillow Height

Excel, 엑셀 시트란? 엑셀 통합문서란? Sheet, Worksheet[워크시트], Workbook

Tuesday, June 12, 2007
스폰서 링크

엑셀은 하나의 파일 속에 여러 개의 시트(Sheet)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엑셀 파일을 "서류첩"이라고 한다면, 그 서류첩 안에 각기 다른 여러 종류의 서류들이 들어 있을 수 있는 것입니다.

* "통합문서(Workbook)"는 시트의 집합을 말하는데, 쉽게 말해서 현재 편집중인 파일 자체입니다. 현재 Book1.xls 이런 파일을 편집 중이라면 이것이 바로 통합문서입니다. 통합문서는 여러 개의 시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통합문서를 하나 만들면 기본적으로 3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시트(Sheet 또는 Worksheet)라는 것은, 통합문서 내에 있는 각각의 페이지들입니다. 기본적으로 3개가 있지만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그림 맨 아래에 녹색 화살표들이 가리키는 곳이 "시트 이름"입니다. 현재 시트명은 Sheet1 입니다. Sheet2, Sheet3 이라는 다른 이름을 클릭하면 다른 시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클릭또는옆으로스크롤가능
엑셀


그리고 위의 그림 자체는 통합문서입니다.

즉, 엑셀에서 새 문서를 하나 만들어서 편집을 시작하면, 현재 통합문서인 Book1.xls 파일 내의 Sheet1 이라는 시트를 편집하는 것입니다. Sheet1 이라는 현재 시트를 편집하다가, 보조 시트가 필요하다면 Sheet2 를 클릭하여 다시 그곳에서 작업하면 됩니다.

결국,

시트 = 엑셀 문서

입니다.




더 읽기:
엑셀 Excel | 워드 Word | VBA 매크로 | 오피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Categories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