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July 10, 2007

멘탈레이 사이트; Mental Ray 홈페이지 주소, 다운로드 방법은?


멘탈레이(mental ray)라는 렌더러는 "멘탈이미지(mental images)"라는 회사에서 개발합니다. 멘탈레이 외에도 그래픽툴을 많이 만듭니다.

멘탈이미지 주소는

< mental images - rendering imagination visible >
(※ 키보드의 Shift키를 누르며,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새창으로 뜹니다.)

여기입니다.

위의 주소에서 Products (제품) 라는 항목에 보면 mental ray 라는 링크가 있고 그곳에 멘탈레이에 대한 최신 정보가 있습니다.


멘탈레이 다운로드 / 구입 방법은?


현재 3ds Max 를 구입하면 그 안에 멘탈레이가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별도로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대부분의 3D그래픽 프로그램에 멘탈레이가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론 오래된 버전의 맥스에는 없습니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