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hursday, August 02, 2007

당뇨 혈당 조절 과자 대량 구입 사진; Diabetes


할아버지가 당뇨가 있어서, 혈당 조절용 과자를 많이 구입했습니다. 혈당 조절 전용 과자가 있는 것은 아니고, 그냥 애들 과자입니다. 주방의 한 구석이 구멍가게 같은 분위기가 되었습니다. 꼬마 조카가 놀러왔을 때에도 저 과자를 주고 있습니다.

당뇨병은 혈당이 너무 높은 병이지만, 새벽과 아침 공복 시에는 저혈당 상태가 될 수 있는데, 저혈당 상태는 오히려 더 위험하기에, 사탕이나 과자를 먹어서 인위적으로 혈당을 정상치까지 상승시켜 주어야 합니다. 그때 필요한 과자입니다.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됩니다.)

클릭하면확대
과자, 빵
당뇨병 환자의 혈당 조절용 과자와 빵들

혈당계를 사용하여 혈당이 적절한 수준인지 체크해야 합니다. 혈당계는 현재 "프리스타일"이라는 아프지 않은 "무통 혈당계"를 사용 중인데 좋더군요.

위의 과자 사진에 대한 디카 촬영 정보: ▶▶ 니콘 D40X 내장 플래시(스트로보) 직광 촬영 사진 샘플; GN(가이드 넘버) 12




tag: health
건강 | Health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