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hursday, August 30, 2007

소음 차단 귀마개로 좋은 것은? Ear Plugs


소음 차단을 위한 귀마개는 그리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흔히 구할 수 있는 것은 3M에서 나온 귀마개였습니다. 주황색 스펀지로 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은 것입니다. 낱개로 파는 것도 있지만 마분지 상자 속에 든 것은 대량으로 파는 것입니다. 생활 소음 차단용으로도 쓸 수 있고, 공장의 기계 소음 차단용으로도 쓸 수 있습니다.

이 귀마개를 귀에 낀다고 해서 모든 소리가 100퍼센트 차단되는 것은 아닙니다. 고음의 소음이나 작은 소리는 90~100% 차단되고, 사람의 말소리 정도의 소음은 70퍼센트 정도만 차단됩니다. 깜짝 놀랄 정도의 큰 소음의 경우는, 놀라지 않을 정도의 소리로 크기가 줄어듭니다.

제가 몇년간 쓰리엠 귀마개를 사용 중인데 학습용이나 취침용으로는 좋았습니다. 소총 사격장 소음으로부터 귀를 보호하는 용도로도 사용 가능할 것입니다.

클릭하면확대
귀마개
소음 차단을 위한 귀마개

쓰리엠 귀마개는 크게 2종류가 있습니다. 위의 3번 사진처럼 총알형으로 생긴 것과, 4번 사진처럼 소라형으로 생긴 것이 있습니다. 3번이 소음 차단이 잘 되고, 4번은 거의 효과가 없습니다. 귀마개 종류에 대한 자세한 설명 참고: ▶▶ 3M 귀마개 좋은 것 구매기, 실물 사진; 쓰리엠 3M 1100 Ear Plug 29dB




tag: living
생활의 발견 | Living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