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unday, October 28, 2007

미국 시간 보기, 미국과 한국 시간 차이 계산하기; USA Time


우리나라에서 흔히 말하는 "미국 시간"이란, LA시간인 "태평양 시간"이나, 또는 뉴욕시간인 "동부시간"을 말합니다. 그외에도 미국에서는 많은 시간대를 사용합니다. 하와이 시간이나 알래스카 시간 같은 것도 미국 시간이라고 할 수는 있겠지만 일반적으로 미국 시간이라고 하면 앞서 말한 2가지 시간을 말합니다.

LA(로스앤젤레스)를 중심으로 하여 미국 대륙 서부에 재미동포들도 많이 거주하고, 샌프란시스코 만의 '실리콘 밸리'에 IT기업들이 많기 때문에 태평양 시간이 뉴욕시간보다 좀더 많이 사용됩니다.

태평양 시간인 PST와 PDT 시차 계산하는 법 + 현재 미국 태평양 시간 보기 사이트 주소:
▶▶ LA 시간, 한국 시각과의 시차 계산; 로스앤젤레스, 태평양 표준시 PST PDT


동부시간(뉴욕시간)인 EST/EDT 계산하기 + 현재 미국 동부 시간 보기 사이트 주소:
▶▶ 뉴욕 시차, 미국동부시간[뉴욕시간]과 한국시간 계산; New York, Seoul


미국 본토 외의 모든 시간대 보기:
▶▶ 미국 타임존, 미국 시간대, 미대륙에서 사용하는 표준시; USA Timezone List




tag: office
엑셀 Excel | 워드 Word | VBA 매크로 | 오피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