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unday, October 14, 2007

WinZip 파일풀기, 윈집으로 압축 푸는 법


WinZip (윈집) 이란, 파일들을 ZIP압축으로 압축하거나 압축을 푸는 프로그램입니다. 무료는 아니고 쉐어웨어입니다. WinZip 은 윈도우에 기본으로 설치된 프로그램이 아니기에 별도로 다운로드받아서 설치해야 합니다. 윈집 다운로드 주소: ▶▶ WinZip(윈집)이란? .zip 확장자 푸는 프로그램은? 윈집 다운로드 하는 곳은?

윈집을 윈도우에 설치했으면 이제 "윈도우 탐색기"나 폴더에서 ".zip" 확장자를 가진 파일을 클릭하면 윈집이 실행되고, ZIP파일이 열립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클릭또는옆으로스크롤가능
WinZip


윈집에서 압축 풀기


위의 그림을 옆으로 스크롤해 보면, "Extract" 라는 아이콘이 나옵니다. "Extract"가 영어로 "풀기"라는 뜻입니다. 그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또는 윈집 메뉴에서

Actions > Extract

를 선택하면 압축풀기 대화상자가 나옵니다. 하드의 어느 폴더에 압축을 풀지를 지정해야 합니다.

파일을 풀어야 할 폴더(디렉토리)를 선택하고, 대화상자에 있는 [Extract] 버튼을 누르면 즉시 압축이 풀립니다. 이제 압축이 풀린 파일들이 있는 폴더로 가서 그 파일들을 사용하면 됩니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