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Wednesday, December 19, 2007

난로 사진, 스토브 이미지; Heater Photo


몇 년 전에 구입한 라니 가스 난로인데 한 번 사진으로 찍어 보았습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석유(등유)난로가 수명이 다 되어서, 아래 사진의 가스 난로를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가스 난로는 따뜻하지가 않았습니다. 예전에 쓰던 석유 난로는 안에 송풍기까지 들어 있어서 켜기만 하면 즉시 뜨거운 바람이 후끈후끈 불어 나왔습니다. 그렇지만 이 가스 난로는 송풍기도 없는 데다, 화력도 약해서 난로가 켜져 있는지조차도 잘 알 수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난로 앞면의 아래쪽의 하얀 3칸이 불이 점화되는 곳입니다. 현재 중간의 1칸이 발갛게 달아올라 있는 상태인데도, 사진을 플래시로 촬영했기에, 그냥 하얗게 나왔습니다. 3칸 모두 켜도 별로 따뜻하지 않더군요.

클릭하면확대
난로
라니 난로 사진

역시 난로는 등유 넣는 난로가 가장 좋았습니다.

원본 사진의 화질은 더 좋은데 JPG로 저장하는 과정에서 미세한 화질 저하가 생겼습니다.

위의 사진의 메타 정보 (Exif)

카메라: NIKON D40X
날짜: 2007-12-12
감도: ISO 200
초점거리: 36mm (35미리판 카메라로 환산)
조리개: F16
셔터속도: 1/60초
렌즈: 18-55mm F3.5-5.6
플래시: SB-400 외장 스트로보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