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unday, March 02, 2008

문서파쇄기 사진, 수동식 가정용 서류 없애는 기계; Doc Pasuegi


문서 파쇄기 사진입니다. 중국산이고, 수동식입니다. 불필요한 영수증이나 택배 상자의 주소 같은 것을 없앨 때 유용하더군요. 디자인이 연필깎기 기계 또는 토스트 기계처럼 귀엽게 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 보면, 1.5리터 페트병과 크기 비교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크기입니다. 종이 서류뿐만 아니라 CD(컴팩트 디스크)도 파쇄가 됩니다. 얇은 종이 서류는 손잡이를 돌리면 쉽게 잘게 부숴집니다. 그렇지만 두꺼운 종이는 상당히 힘이 들었습니다.

클릭하면확대

문서 파쇄기 사진


크고 긴 홈이, A4용지 같은 종이 서류를 넣는 곳입니다. 2 sheets maximum (동시에 최대 2장까지만 삽입 가능)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잡이를 돌리면, 사진에 나온 것처럼 서류가 국수처럼 길게 부숴져 나옵니다. 그렇지만 조금 더 잘게 분쇄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먼지를 털지 않고 사진을 찍어서, 상단에 먼지가 많이 보입니다.

제가 직접 산 것이 아니라서 가격은 잘 모르겠습니다. 중국산이니 비싼 것은 아닙니다.




tag: images
각종 사진 Photo | 니콘 D40X 이미지 Image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