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April 01, 2008

단어 세는 프로그램, Word 숫자 개수 세기


텍스트 문서에서 단어(Word)의 개수를 세는 프로그램은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아래 페이지의 온라인 프로그램은, 별도로 다운받을 필요없이 브라우저에서 직접 단어 숫자를 셀 수 있습니다.
▶▶ 단어수 세기, 200자 원고지 매수 계산, 줄수 행 개수; Word Counter


이것은 단어 수가 아니라 글자 수를 세는 프로그램입니다:
▶▶ 글자수 세는 프로그램 띄어쓰기 공백 포함 미포함; Char Counter Tool

그리고 워드프로세서나 텍스트 에디터에 보면 단어수 세는 기능이 있습니다.


모든 단어가 아닌, "특정 단어의 개수만" 세려면, 울트라에디터 같은 프로그램이 있어야 합니다.

울트라에디터에서 Ctrl+F키를 눌러 "단어 찾기 대화상자" 즉, 문자열 찾기 상자를 꺼낸 후, 개수를 셀 단어나 문자열을 입력하고,

[ Counter All ]

이라는 버튼을 누르면, 문서 중에서 그 단어의 개수만을 알려줍니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