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Monday, July 24, 2006

Cygwin(시그윈)에, Perl(펄) 설치하는 법은?


Cygwin(시그윈) 설치 화면에, "Select Packages (패키지 선택)"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패키지 선택 메뉴의 목록 아래쪽에 Perl 이라는 카테고리가 있는데, [+] 기호를 클릭해서 항목을 펼친 후, Default 라는 글자를 클릭하면 Install 로 변합니다. 그러면 펄과 펄에 관련된 파일들이 모두 선택됩니다. 그 상태에서 시그윈을 인스톨하시면 됩니다.

만약 윈도우에서 펄을 사용하려는 목적으로 시그윈을 설치하는 경우에는, 시그윈 안에 있는 펄보다, 액티브펄(ActivePerl)이 더 좋습니다.

다만 액티브펄(ActivePerl)은, 시그윈의 bash 셀 안에서는 잘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시그윈의 "Select Packages (패키지 선택)"는 대화창이 너무 작아서 불편한데, 타이틀바를 더블클릭하면 전체 화면 크기가 되어 편리합니다.




tag: perl
Perl | 펄
tag: linux
리눅스 Linux | 유닉스 Unix | 시그윈 Cygwin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