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aturday, July 29, 2006

플래시겟(FlashGet) 무료화 / 플래쉬겟 다운로드 주소: 다운로드 도우미 프로그램


웹브라우저에 있는 다운로드 기능에는 '이어 받기' 기능이 없어서, 큰 파일을 받다가 컴퓨터가 먹통이 되면 처음부터 다시 받아야 하는 불편이 있습니다. 그럴 때 플래시겟 같은 "다운로드 전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이어받기도 당연히 되고, 다운로드 속도를 높이는 기능까지 있습니다.

클릭하면확대
다운로드 도우미: 플래시겟(FlashGet)
뒤쪽 창은 플래시겟 본체, 앞쪽 창은 "FlashGet Site Explorer": 클릭하면 확대

얼마전까지만 해도 플래시겟은 쉐어웨어였습니다. 그리고 스파이웨어도 몰래 설치했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지금은 무료화가 되었고 스파이웨어도 없어진 것 같습니다. 플래시겟은 중국인이 만든 소프트웨어인 것 같더군요.

<플래시겟 다운로드 주소> (2023-11-22 업데이트: 현재 폐쇄됨)

FlashGet 1.72 build 128 (download site 1)
버전에 따라 다르지만 이런 링크를 클릭하면 "fgf172.exe" 라는 플래시겟 설치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플래시겟의 사용에는 특별히 어려운 점은 없습니다. 다만 다운받을 디렉토리(폴더) 등은 미리 설정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플래시겟 사용팁


플래시겟에서 F7 키를 누르면 FlashGet Site Explorer 라는 것이 나옵니다. (위의 그림에서 앞쪽에 있는 창입니다.) 이 FlashGet Site Explorer 의 상단 "주소창"에 FTP 나 HTTP 주소를 입력하면 그 주소의 파일들이 일목요연하게 나타나서 쉽게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FTP의 파일들을 다운받는 데 Site Explorer가 편리합니다.



▶▶ HTML 웹 디렉토리의 파일들을 한꺼번에 다운로드 받는 법은? [QnA]




tag: software
소프트웨어 Software | 유틸리티 Utility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