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hursday, July 27, 2006

QnA] cygwin1.dll 을 찾을 수 없습니다, 라는 에러가 나고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Cygwin(시그윈)용으로 컴파일된 exe 파일은 항상 cygwin1.dll 을 필요로 합니다.

cygwin1.dll 은 Cygwin을 설치하면,
\cygwin\bin
디렉토리 안에 들어 있습니다.

cygwin1.dll 을 필요로 하는 파일은, 리눅스용 프로그램을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게끔, Cygwin에서 C 소스를 컴파일한 것입니다.

그런데 cygwin1.dll 을 요구하는 파일들은 다른 DLL 들도 요구하는 경우가 많기에, DLL 을 직접 카피해 주는 것보다는 아예 Cygwin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 Cygwin (시그윈) 다운로드/설치법 [윈도우에 리눅스/유닉스 환경 만들기] 참조)



참고로, 시그윈을 설치하면 윈도우의 도스창에서도 각종 리눅스 명령어들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시그윈은 무료이며 오픈 소스입니다.




tag: linux
리눅스 Linux | 유닉스 Unix | 시그윈 Cygwin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