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aturday, August 12, 2006

[P2P] 당나귀(이동키; eDonkey) / 이뮬(eMule) 다운로드 하는 곳? 설치법?


요즘 당나귀는 이상한 스파이웨어도 많이 깔고 해서 쓰기가 곤란합니다. 대신에, 공개 소프트웨어인 이뮬(eMule)을 추천합니다. 이뮬(eMule)은 당나귀와 호환이 되기 때문에 당나귀 대신으로 쓸 수 있습니다. 물론 이뮬은 스파이웨어 같은 것은 전혀 설치하지 않기에 안전합니다.

이뮬 다운로드


eMule
위의 사이트에서, 좌측의 Download 라는 항목을 클릭합니다.


현재,
Installer v0.47a
Download

Binaries v0.47a
Download

이런 링크들이 있는데, Installer 밑의 Download 를 클릭하면, eMule0.47a-Installer.exe 라는 자동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Binaries 라는 것은 이뮬이 zip 으로 압축되어 있는 것입니다. eMule0.47a.zip 이런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저의 경우에는 이 파일을 받았습니다.

둘 중의 하나만 받으면 됩니다. Download 라는 링크를 클릭하면, 미러 사이트가 나옵니다. 미러 사이트에 있는 Download 라는 곳을 다시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만약 eMule0.47a.zip 이런 zip 형식의 파일을 받았다면, 설치가 필요없이, \Program Files\eMule 등의 폴더를 만든 후, 그 폴더에 압축만 풀어주면 됩니다.

그런 후 emule.exe 를 클릭하면 이뮬이 즉시 실행됩니다.





당나귀(eDonkey Basic) 다운로드


업데이트: 이제 당나귀 사이트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이뮬을 다운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eDonkey 2000 (http://www.edonkey2000.com/) Broken Link <- 이 페이지의 위쪽에 Downloads 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곳을 누릅니다.

다운로드 페이지가 나오는데, 유료 버전이 앞쪽에 있습니다. 화면의 아래쪽에 보면 무료 버전 당나귀(이동키)인 eDonkey Basic 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Windows 98/NT/2000/ME/XP
eDonkey GUI version        v1.4.5 Download
This is probably what you want.


이것이 윈도우용 당나귀 무료 버전입니다.
eDonkey GUI version 을 받아야 합니다.

현재 버전이 v1.4.5 이기에 위와 같이 v1.4.5 라고 적혀 있습니다. 위에서 Download 라는 링크를 클릭하면, edonkey.exe 라는 파일이 다운되고 그 파일을 클릭하면 설치가 됩니다.


당나귀 설치법


Korean (ko) 라는 버튼을 누르면 한국어판으로 설치됩니다. 그렇지만 설치 화면은 계속 영문입니다.

I accept the terms of... 라는 사용 약관에 체크해 주고, I Agree (동의합니다) 버튼을 눌러 주어야 설치가 계속됩니다.

유료버전을 쓸 계획이 아니라면, Ad Supported Mode 를 선택하고, Ad Mode > 라는 버튼을 누릅니다.


partners software 라고 하여

Yazzle
The Search Accelerator
Webhancer

이런 목록이 나오는데, 모두 체크 해제하고 "I Agree"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스파이웨어(Spyware)들입니다. 그런데 이런 것을 체크 해제해도, 뭔가 이상한 것이 설치되는 것 같습니다...


요즘 당나귀는 특히 문제가 많더군요. 그래서 당나귀는 비추입니다.



▶▶ 공유기, 당나귀 이동키 이뮬 포트 설정, Low ID; ipTIME 아이피타임 P2P

▶▶ [이뮬/당나귀] 다운로드받은 파일이 저장되는 장소 변경 - eMule eDonkey2000 Incoming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