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aturday, May 12, 2007

계산기 시계(전자계산기 달린 손목시계) 구매기; Calculator Watch Casio


계산기 달린 시계를 목요일에 인터넷에서 주문했습니다. 토요일/일요일이 끼여서 월요일쯤 되어야 도착할 것 같습니다.

카시오의 DBC32-1A 라는 제품인데, 이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값도 싸고(3만6천원), 배터리 수명이 무려 10년이더군요. 시계 전지 갈아주는 것이 귀찮아서 이것을 꼭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문제점도 있는데 "방수가 되지 않는" 것입니다. 요즘에 방수되지 않는 시계가 어디 있겠습니까. 그렇지만 계산기 달린 시계 종류는 모두 방수가 되지 않았습니다. 버튼이 많아서 그런지... 쇼핑몰 직원의 말로는 생활방수가 된다고 하는데, 스펙에 보면 생활방수가 된다는 이야기도 전혀 없었습니다.

Calculator Watch



계산기 달린 시계 파는 곳은? / 구매기


계산기 시계라는 것이 의외로 인기가 없는 시계(학생들이 시험장에 반입할 수 없기에 그럴 겁니다.)라서 구입하는 것이 좀 힘들더군요. 동네 시계포에 보면 한두 개씩 갖다 놓은 곳은 있었습니다. 모두 카시오 제품입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CJ몰"이 가장 이런 시계 종류가 많았습니다. 다른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1~2종류밖에는 없었습니다.

처음에는 디앤샵에서 이 "카시오 DBC32-1A 시계"를 주문했지만 품절이 되었다고 해서 구입을 할 수 없었습니다. 대신 금속제로 된 계산기 시계가 있었는데 그것은 값도 더 비싸고(6만원), 전지 수명이 불과 2년밖에 되지 않아서 별로 사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CJ몰"에서 사려고 했는데, 제가 "CJ몰"과 "인터파크"를 헷갈려서, 인터파크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4만3천원 정도인데, 인터파크에서는 3만6천원으로 상당히 쌌습니다. (오늘 가보니 인터파크에서도 이 시계가 품절되어 있었습니다.)

물론 미국 쇼핑몰에서는 이 시계가 23달러 즉 2만원 정도했습니다.

CJ몰에서 "카시오 시계"라고 검색해 보면, 계산기 시계들이 섞여 나옵니다.



사용기: ▶▶ 카시오 계산기 붙은 시계 실물 사진; Casio Calculator Watch DBC32-1A

▶▶ 전자 나침반(나침판) 달린 손목시계 + 기압계,고도계,온도계; Digital Compass Watch

2 Comments:
At May 27, 2007 at 10:03 PM, Blogger uhanjim said...

도움 감사.

 
At May 28, 2007 at 8:52 AM, Blogger mwultong said...

반갑습니다

(∩_∩)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