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uesday, June 19, 2007

가수 비 CF 동영상, Nikon D80; 가수비 니콘 TV 광고; Nikon Reality


그저께부터 "가수 비"의 니콘 CF가 TV에서 나오더군요. 인도의 갠지스강을 배경으로 한 것이고, "Nikon Reality" 라는 모토(?)입니다. "왜곡하지 않겠다/꾸미지도 않겠다/그리고 그들이 나를 의식하지 않게 하겠다" 라는 카피가 있었습니다. 카메라는 Nikon D80 입니다.



한국 니콘에서 마케팅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인쇄 매체에도 가수비의 니콘 광고가 실리고 있더군요. 카메라 CF는 전반적으로 니콘이 잘 만든다고 생각됩니다.

(Update 2021-07-29 : 위의 유튜브 소스 코드를 (기존의 어도비 플래시가 아닌) 최신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tag: camera
카메라 | 디카 DSLR | 사진용품 사용기
tag: movie
동영상 | Movie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