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aturday, June 23, 2007

니콘 매뉴얼, 사용 설명서 다운 받기 주소 D40, D40X, D80, D200; Nikon User's Guide


니콘 DSLR 카메라의 일본어 매뉴얼 책자를 PDF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주소입니다. 한글 매뉴얼은 없고 일본어 매뉴얼만 있습니다. 니콘코리아 사이트에는 PDF 매뉴얼이 전혀 없더군요. 일본어 메뉴얼들은 아래 주소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절차는 없고 그냥 다운받으면 됩니다.

< 使用説明書 >
(※ 키보드의 Shift키를 누르며,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새창으로 뜹니다.)

* デジタル一眼レフカメラ 라는 항목에, DSLR 사용자설명서들이 있습니다.

使用説明書(사용설명서)는 자세한 매뉴얼입니다. 簡単操作ガイド(간단조작가이드)나, クイックスタートガイド(퀵 스타트 가이드)는, 사용방법을 아주 간단하게 요약해 놓은 것입니다.

D2XS 사용설명서
D2XS 간단조작가이드
D2X 사용설명서
D2X 간단조작가이드
D2HS 사용설명서
D2HS 간단조작가이드
D2H 사용설명서
D2H 퀵스타트가이드
D200 사용설명서
D200 간단조작가이드
D100 사용설명서
D100 퀵스타트가이드
D80 사용설명서
D80 퀵스타트가이드
D70S 사용설명서
D70S 간단조작가이드
D70 사용설명서
D70 퀵스타트가이드
D50 사용설명서
D50 간단조작가이드
D40X 사용설명서
D40X 간단조작가이드
D40 사용설명서
D40 간단조작가이드



컴팩트카메라(똑딱이)인 쿨픽스 설명서를 받으려면 페이지 아래쪽의 COOLPIX シリーズ 항목에 있습니다. フィルムカメラ 항목은 필카(필름카메라) 설명서들입니다.

PDF 파일 속에 일본어 폰트가 내장되어 있기에, 일본어 글꼴을 설치하지 않은 어도비리더(PDF리더기)에서도 일본어 글자가 잘 보입니다.




tag: camera
카메라 | 디카 DSLR | 사진용품 사용기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