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Thursday, June 07, 2007

니콘 애기번들 렌즈 파우치 (렌즈 소프트 케이스) 포함 여부; Lens Pouch


"렌즈 파우치(Lens Pouch)" 라는 것은 DSLR/SLR카메라용 교환렌즈를 바디에서 떼서 별도로 보관할 때 사용하는 주머니입니다.

니콘 애기번들(정식 명칭: AF-S DX Zoom-Nikkor 18-55mm f/3.5-5.6G ED II) 렌즈에는 "렌즈 파우치" 즉 "렌즈 케이스"가 별매이고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별도로 구입해야 합니다. 애기번들용 렌즈 케이스는 "소프트케이스 CL-0715" 라는 것이 전용 케이스인데, 국내에는 수입이 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쇼핑몰들을 다 뒤져봐도 안 팔더군요. 외국에서는 파는데 국내에는 파는 곳이 한군데도 없었습니다.

CL-0715 는, 딱딱한 하드케이스는 아니고, 검은 천으로 된 소프트케이스입니다. 입구를 모아서 끈으로 묶게 되어 있고, 실내화 주머니 비슷한 모양입니다.


Q: 아빠번들 렌즈 케이스 포함되어 있나요?
아빠번들(정식명: AF-S DX Zoom-Nikkor 18-70mm f/3.5-4.5G IF-ED) 렌즈는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L-0915 라는 이름의 렌즈파우치입니다. 역시 소프트케이스이고 검은 천으로 되어 있습니다.

Q: 할배번들 렌즈 케이스 포함되어 있나요?
할배번들(정식명: AF-S DX Zoom-Nikkor 18-135mm f/3.5-5.6G IF-ED)에는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빠번들과 똑같은 CL-0915 라는 케이스입니다.




아빠번들용 파우치인 CL-0915 를 사서 아기번들을 넣으려고 했는데, 아빠번들용 파우치도 국내에는 별도로 파는 곳이 없었습니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