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Monday, June 04, 2007

애기번들이란? 니콘 애기번들 렌즈 실물 사진: Nikon 18-55mm Lens


애기번들이란 말은 공식명칭이 아니고, 니콘 번들 줌 렌즈의 "애칭"입니다. DSLR 전용 렌즈라서 필카(필름 카메라)에는 붙일 수 없습니다. 니콘의 경우, 렌즈명에 DX 라는 것이 있으면 디카 전용 렌즈입니다.

니콘 DSLR 인 D50, D40, D40X 에 기본적으로 붙어 있는 렌즈입니다. (다만 D50 카메라는 현재 단종되었고 애기번들도 2가 아닌 1버전이 붙어 있었습니다.) 물론 카메라 바디(본체)만 구입했을 때에는 아무 렌즈도 붙어 있지 않습니다.

애기번들의 진짜 이름은
AF-S DX Zoom-Nikkor 18-55mm f/3.5-5.6G II ED
이것입니다. "3배 줌"이 가능합니다. "AF-S" 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자동초점 모터가 렌즈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자동초점 모터가 카메라 본체에 있는 것보다, 렌즈에 있는 것이 속도도 빠르고 소음도 적습니다.

다음 사진은 애기번들의 실물 사진입니다:

애기번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