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엑셀 워드 포토샵 구글어스 WINDOWS JAVASCRIPT JAVA C++

 
Sunday, July 15, 2007

윈도우 계산기로 제곱 계산하는법, 탁상용 계산기로 세제곱; Windows Calc Power


윈도우 계산기에서 숫자를 제곱하려면, 알파벳 와이(y)를 눌러 제곱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32 을 구하려면, 3을 입력한 후, y 키를 누르고, 2 를 입력하고 Enter키를 치면 답인 9가 나옵니다.

53 이런 5의 3제곱을 구하려면, 5를 누르고 y를 누르고 3을 누르면 답인 125 가 나옵니다.

일반 탁상용 계산기에서 제곱 계산하기


일반 상업용 계산기에는 제곱 버튼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보이지 않을 뿐 제곱 기능이 대부분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좀 다를 수 있지만), 곱하기 버튼인 X 버튼과 등호 버튼인 = 버튼을 눌러주면 제곱이 됩니다.

3의 2승을 구하려면 우선, 3을 입력하고 X= 버튼을 누르면 답인 9가 나옵니다.


제곱이 아닌 세제곱을 하려면 X== 이렇게 합니다. 5의 3승을 구하려면, 5를 입력하고 X== 를 입력하면 125가 나옵니다. X 버튼을 1번 누르고, 등호(=) 버튼을 2번 누르는 것입니다.




tag: study
학습 | Study
tag: living
생활의 발견 | Living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 RSS 2.0 feed

구글 Google 에서 제공하는 무료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 Blogger 의 인터넷 주소는 www.blogger.com 입니다. Blogger 에 블로그를 만들면, blogspot.com 이라는 주소에 블로그가 생성됩니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게시물을 구독하려면 RSS 2.0 feed 주소를 리더기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Previous Posts
Monthly Archives
Top